본문

서비스 신청절차

서비스 신청 및 진행은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진행됩니다.

step. 1회원가입

  • 원활한 회원가입을 위해 회원가입 작성 후에는 유선으로 연락하여 주십시오.
    (051-890-8611~2)

step. 2상담 및 견적 의뢰

  • 상담 단계부터 비밀 유지가 가능하며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립니다.
    시험 진행 일정 및 세부 사항의 효과적인 조율을 위해 최종적으로는 방문 상담을 권해드립니다.

step. 3계약 체결

  • 계약 시 계약금, 시험 진행 및 일정에 대한 전반적 사항을 협의합니다.
  • 계약은 당 센터에서 진행되며, 계약에 관련한 모든 세부 사항은 협의하여 결정됩니다.
    협의 후 해당 프로젝트의 매니저 및 시험 담당자가 정해지게 되며, 해당 매니저 및 담당자가 시험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과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.

step. 4시험 준비 및 진행

  • 시험 의뢰 물질에 대한 시험성적서 및 정확한 사전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. (Lot no. 성상. 특성. 유효기간. 보관방법 등)
  • 최초 계약금 입금일 혹은 계약서 상의 시험 시작일에 따라 시험이 시작됩니다.
  • 해당 시험 단계 진입 시 의뢰측에 정보가 전달되며, 의뢰자의 의향에 따라 추후 단계가 계속 진행됩니다. 의뢰자 측에서 요청시 중간보고서가 작성될 수 있습니다.
  • 모든 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의뢰자 측과의 협의를 거쳐 수정될 수 있습니다.

step. 5시험 종료 및 보고서 발행

  • 최종보고서는 국문 보고서가 발행됩니다.
  • 영문 보고서 및 기타 보고서 작성이 필요하실 경우, 사전 협의하여 주십시오.

step. 6계약 (프로젝트) 종료

  • 시험 기간 중 제작된 검체 및 결과는 당 센터에서 계약 기간 동안 보관되며, 이후 보관 기간을 연장하거나 반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보관 기간 연장 시에는 소정의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보관 기간이 종료되거나 검체 등을 의뢰자 측에 반납 시 본 프로젝트는 종료됩니다.